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818 박재범 '뉴브리드 콘서트' ①

내 눈이 향하는 곳은 너의... 겨..... ^^;;; 하하하하

주머니속에 마이크 쏘옥 넣은것 좀 보라지~ ㅋㅋㅋㅋㅋ

연두연두한 의상 참 소화하기 힘든데 이쁘닷!!!

불명에서 불렀던 '아리송해' 그때 그대로 BWB와 함께!!

정말이지, 너~~~~무 너무너무너무 예뻤던 알러뷰 의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 남자 하다잉!!!!

장난치는것좀 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으로 뽀얗고 뽀얗고 뽀얗다........... 나는 누렇고 누렇고 누런데 ㅠㅠㅠㅠ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 및 2차가공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