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818 박재범 '뉴브리드 콘서트' ②

엄마 ㅠㅠㅠㅠ 제가 박재범이 마잭춤을 추는거슬 눈으로 보았어여 ㅠㅠㅠㅠㅠ 쩌러여 ㅠㅠㅠㅠㅠㅠ

손끝!!!!

이건 선명치 않게 나와서 뺄까 했는데... 뒷통수가 너무 예뻐서 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옷이고, 펜던트고, 모자고 죄다 JAY ㅋㅋㅋㅋ

남자 남자 하던 이때!!! 이번콘은 유독 딱 슴여섯 박재범의 모습이 많이 나타난것 같았다.

그래도 요럴땐 귀요미 ㅋㅋㅋ 썬구리 닦겠다고 입으로 입김부는 박재범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뽀얀 얼굴 은색 자켓 입어 더 뽀얗네 ㅋㅋ 반사판 옷임 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 및 2차가공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