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818 박재범 '뉴브리드 콘서트' ③

먼저... 살색짤들임을 알려드립니닷!! ^_^

남자 허리가.... 참... 여리여리 하다!!!!

정신없어가꼬 초점도 안맞았는데 ㅋㅋㅋㅋ 이게 더 야해!!! >_<

뽀빠이 박재범!!!

뭐 저리 해맑게 웃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몸에 자켓입는것을 입지말라고 팬들이 막 그래가꼬 안입었는데... 후회했다... ㅋㅋㅋㅋ

저 손꾸락 먼데?!?!?!?!? ㅋㅋㅋㅋㅋㅋ

등짝좀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 ㅋㅋㅋ 잇몸이 보일락말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고 투영한 박재범 피부 ㄷㄷㄷㄷ 귀걸이가 피부에 비침 ㄷㄷㄷㄷ

들어가면서 제이워커즈를 가리키는 재버미 ㅠㅠㅠㅠㅠㅠㅠ


꿈같았던 앙콘이 끝이 났다.
가기 전부터 허리를 다쳐서 스탠딩을 어떻게 뛰나 걱정이 되었는데,
역시나 ㅋㅋ 죽음을 맛보았다 ㅠㅠㅠ
덕분에 오늘 에미넴콘은 못갔..... ★
그래도, 보는 동안 만큼은 너무너무 멋지고 좋고 미치겠고 뭐라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중간중간 재버미가 앞으로 나올때 카메라를 몇번 내리고 쌩눈으로 보았는데
그렇게 좋더라...
너무 좋아서 눈물이 다 나올만큼... 쿨럭.

나의 스타.. 나의 별.. 박재범.. 사랑합니다..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 및 2차가공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