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802 부산 Summer Madness 박재범

스압이 쩜.... ^_^;;

얼쑤! ㅋㅋㅋ

자닌한 청조끼 ㅠㅠ 테일러바디가 보이질 않아 ㅠㅠ

몬... 몬나니가트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 진짜 몬나니닷!!!! 그래도 내 귀요미!!!! ♡

아무데서나 이러면 안대여.... ㅋㅋㅋㅋ

여자들에게 굴욕감을 선사하는 박재범의 가녀린 다리 ㅠㅠ

박재범 오늘 요망요망의 정점을 찍음 ㅋㅋㅋ
미쳤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내 인생 어쩔............★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2차가공 및 리사이징은 하지말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