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225 박재범 싸인회-광화문 올레스퀘어①


입봐 입 ㅠㅠㅠㅠ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

펜 쥔 손모양좀 보게 ㅠㅠㅠ 요것도 이쁜거시... 안이쁜데가 있어야 말이지 ㅠㅠㅠ

하트를 만든건데...........
이.. 이거슨 하트도 아니고 동그라미인 거신가... ㅋㅋㅋㅋ

내내 시크했던 박재범이 양껏 웃었던 찰나..
한 팬분이 싸인받으러 와서 뭐라뭐라 길게 말을 하는데(당연 몬말인지 들리지 않음 ㅋ)
다 끝나고 일어나는데 재범이 빵터짐ㅋㅋㅋㅋ 몰까?? 몬얘긴데 절케 이쁘게 웃지??
그래도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웃는 재범이 보게 해 주셔서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스트레칭 하는 짤인데 ㅋㅋㅋㅋㅋ
촛점 나갔는데 이거 왜케......... 그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은 하지 말아 주세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