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225 박재범 싸인회-신나라 센트럴



정줄 놓고 있어서 무슨 옷을 입고 있었는지도 기억을 못했다는 ㅋㅋㅋㅋㅋㅋ큐ㅠㅠ

싸인 받는데 이름 적어진거 보더니 OO↗? 하면서 말끝 올라가는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도 준비를 못해서 급한대로 백화점에 가서 무지무지 맛나보이는 푸딩을 사서 주었는데
맛나게 먹었으면 좋겠당 ^_____________^
덕곤어빠나 경남어빠 주면 안대영~~~ ㅋ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은 하지 말아 주세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