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5

151218 XS-MAS PARTY 박재범

 

 

 

 

 

 

 

 

 

 

 

 

 

 

 

 

 

 

151218 암웨이 XS-MAS PARTY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

 

정말 말 그대로 파티이다 보니 펜스도 따로 없고 그냥 띠펜스? 그거 하나만 있어서

공연할때 엄청 밀려서 앞으로 넘어질 뻔 ㅠㅠ

종이꽃가루는 틈날때마다 뿌려주셔서 ㅋㅋㅋ

다 끝나고 보니 머리고 옷이고 가방속에도 종이 한가득 ㅋㅋㅋㅋ

이런 저런 이벤트들이 많았던것 같은데

못해본건 사알짝 아숩  ^^;;

재범이 입고 나온 티셔츠 넘 몌쁜데

그와중에 후드끈 쫌맨거 넘 기욥 ㅋㅋㅋㅋ

조명땜에 그런가 입술도 살구빛 ㅎㅎ 넘 예쁨돋아 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