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5

151009 빅버드 뮤직 페스티벌 박재범

 

 

 

 

 

 

 

 

 

 

 

 

 

151009 빅버드 뮤직페스티벌 - 인천 송도 달빛 축제공원

 

 

우여곡절이 참 많은 공연이었네요

중간에 전력 문제로 공연이 중단되고

날씨는 춥고 ㄷㄷ

 

힙합콘서트는 다행히 재개 되었는데

관계자님.. 왜.. 다른 가수들 나올때엔 조명도 환히 쏴주시더니

왜... 재범이가 나올때엔 조명을 막 죽이시나요 ㅠㅠㅠ

전력이 부족해서인가요 ㅠㅠㅠ

흑흑 ㅠㅠ

찍는 족족 어둡고 노이즈 쩔고 망해쒀 ㅠㅠ

그래도 공연은 최고!!

팬서비스도 쩔고.. 물론 나한테 그런건 아님 ㅋㅋ

중간에 관객석으로 내려갔는데 올라오질 않아 ㅋㅋㅋ

멀고먼 인천이라 집에 가는길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미지게 놀았네요 ㅎㅎ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