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5

150923 서울교대 축제 박재범

 

 

 

 

 

 

 

 

 

 

 

 

 

 

 

 

  

 

 

150923 서울교육대학교 축제

 

 

오랜만에 지옥을 경험하고 왔네요 ㅠㅠ

다음날 한양대 에리카 축제도 가려고 했는데

취소안되었어도 힘들어서 못갔을판 ㄷㄷㄷ

압사되서 죽을뻔 ㅠㅠㅋ

집에 가서 사진 고르다 컴 앞에서 졸아뜸 ㅠㅠ

체력이 점점 떨어지는걸 느낌 ㅠㅠㅋ

 

조명도 중앙 핀조명은 너무 밝고, 주변 조명은 색색돋아

자주재범,노랑재범,빨강재범,퍼렁재범,녹색슈렉범 까지 다양해서

찍기도 힘들고, 고르기도 힘들고, 보정도 힘들고.. 여러모로 힘들었네요 ^_ㅠ

그.래.도.!!!

하루 먼저 새 싱글 $OLO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능 ㅎㅎ

생각했던건 느린 R&B일줄 알았는데 역시 내 예상을 다 비켜감 ㅋㅋㅋ

그리고 ㅋㅋㅋ

BO$$ 를 들을수 있었는데 MR이 나와야 하는데 AR밖에 없어서

결국 안부르고 몸매 한번 더 부름 ㅋㅋㅋㅋ 그게 조금 아숩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