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4

141107 마녀파티 박재범

 

 

 

 

 

 하아.........저 눈꼬리 ㅠㅠㅠㅠㅠ

 

 좋은건 크게 한 번 더!!!! ♡

 

 

 

 뭣땜에 저런 표정을 지었지? ㅋㅋ 근데 넘 표정 귀엽 ㅋㅋㅋㅋ

 

 

 하아...........사..사.. 좋아합니다 ♡

 

 

 

 

141107 마녀파티 @홍대 예스24 무브홀

 

내 생일 전날 3개의 포풍스케줄. 난 과감히 마녀파티만 선택...

은... 몸땡이가 힘들어서 ^_ㅠ 이젠 삭신이... 또르르...........★

그래도 생일 전날에 공연보니 미리 생일선물 받은것처럼 기분 참 좋았다능 ㅎㅎ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