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4

140914 박재범 핫트랙스 팬사인회(화질구지 주의 ㅠ)

스트레칭~ 팔 길이좀 보소~ 고무고무 팔이긔 ㅎㅎ

뭐 때문에 저런 표정이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귀엽당 ㅋㅋㅋㅋㅋ

왤케 다정하게 보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손깍지를 하려다가 절케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오히려 저게 더 부러움 ㅠ^ㅠ

재범인 껌 씹는 것조차도 일케 예쁠까~~♡

ㅋㅋㅋㅋㅋㅋ미니하트


2014.09.14. 핫트랙스 팬사인회 @합정 메세나폴리스

하아... 어두워서 초점이 잡히질 않더이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화질 시망똥망 또르르
그래도.. 재범이는 작하예.. 하얗고 예쁘고 다정돋았다능~
사진은 시망이지만 깨알같은 표정들이 가득 담겨 있어서 올립니당 ^^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