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4

140706 R16 KOREA 비보이크루배틀 갬블러크루 우승!!!

R16 KOREA 2014 비보이크루배틀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일단, 우승 너무너무너무 축하축하!!!
내가 애정애정하는 갬블러크루 우승해서 너무 좋다 ㅎㅎ
찍었던 사진들을 정리해서 올리고는 있는데
올림픽홀 조명 끝내주게 좋은데 왜!!!!!!
왜 때문에 조명 그따구예여??? ㅠㅠㅠ



비보이 누들 ㅋㅋ 진짜 미존임 ㅋㅋㅋㅋㅋ

비보이 KILL.. 4년전에 배틀장에서 덤블링 엄청 높게 하는 킬을 처음 보고
나도 모르게 입이 벌어졌던 기억이... ^^;;;
 

댄싱9에 출연중인 갬블러 3인방!!

누들.. 저 독특한 헤어 ㅎㅎ
 

턱미남 신규상 aka Bruce lee

비보이 로켓 김기수

찍은 사진들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

연사 네컷이 있어서 움짤로 ㅋㅋ

우승이 확정된 순간!!

세 컷 움짤 ㅋㅋ 그와중에 브루스리 쩜프 우왕
남들보다 더 높이!!!

비보이 Sick  너무 행복해 보인다~

갬블러크루의 우승을 축하해주러 무대에 올라온 박재범



다시 한 번 갬블러 크루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