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대위 멋진 이들

140222 Speak Show 2주년 HuckleberryP

웃는것 봐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위에서 쎈 모습만 보다가 웃는거 보니 적응이 안된다 ㅋㅋㅋㅋ

내 카메라를 보고 이런 표정을 지은건 아니...겠...지?? ^^;;; 먼가 찔려서.. 쿨럭
내 카메라가 좀... 커요... 하하하 ^_ㅠ


헉피는 참 멋있다. 무대위에선 카리스마가 넘 넘쳐서 처음엔 많이 무서웠는데
그 모습도 매력있다 느끼던 차에 힙플라됴 보면서 잘 웃고 재밌는 사람이구나.. 하고 또 새로이 느낌 ㅎㅎ
나중에 '분신' 공연 또 하면 보러가야지 ㅎㅎ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