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3/사진

131123 박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②

예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보판떼기 껒!!!!

목걸이 엄~~~~~청 무거워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맞는 것도 어쩜 그리 섹시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뿌리는 스킬은 날로날로 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이 때 가슴 울끈이 불끈이 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후기보고 알았음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등라인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묻은 바디가 어쩜.................... 우왕굳bbbbbbbbbbbbb

사랑해요~ 하트♡
에미넴 사진이 떠오르는 건 왜일까..... ㅋㅋ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