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3/사진

130714 R16 KOREA 박재범

업로드가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비보잉 관람하는 재버미1

비보잉 관람하는 재버미2

비보잉 관람하는 재버미3

속눈썹이 너무 예뻐서 고른 사진 ㅠㅠㅠ

조..조.. 조 입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긴 민소매 티셔츠 입는건 오랜만인듯 ㅋㅋ

표정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비보잉도 보고 제이팍도 보고~힐링~♬
재범이 공연하기 전에 일리네어 공연모습 보면서
한쪽 구석에서 정줄 놓은듯이 춤추고 있는 재범이 모습 보고 완전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안사랑할수가 없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