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3/사진

130505 박재범 R-16 KOREA 홍보대사 위촉식


R-16 KOREA 홍보대사로 박재범씨가 위촉된것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

아~ 이뻐~ 아이들이 무대에 나와서 춤을 추니까 절로 아빠미소 짓는 재범이 ^^

이참 아저씨가 너무 크셔 ^_ㅠ

이 두 사람은 대화할 때 영어로 할까, 한국어로 할까?? 갑자기 궁금해짐 ㅋㅋ 영어...겠지?? ㅋㅋㅋㅋ

어우~ 저 눈꼬리 ㅠㅠㅠ  ㅇ-<-<

우승자가 누군지 궁금해영 ㅋㅋㅋㅋ

저 볼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으로 오랜만에 인공조명이 아닌
자연조명 받은 재범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능 ㅠㅠ
비록 십여분 남짓, 짧은 시간이었긴 했지만.. ㅠㅠㅠ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