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1202 FM 나눔콘서트 박재범 사진


추운날 무료콘, 선착순은 정말 하는게 아니야~~~ㄷㄷㄷ
글케 힘들고 춥게 지둘렸어도 막상 노래하는거 보면 싹 잊혀지는거시...
박재범의 힘이란 ♡♡♡♡♡♡♡♡♡♡♡♡♡♡♡

우리 재범씌... 정말 후리하게 깔맞춤하고 나오셨다능 ㅋㅋㅋ
정말이지... 자메이카 국대선수인줄 알았다능 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때는 원래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세요. 단, 2차 가공은 금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