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영상,플짤

JAY PARK - NEW BREED M/V!!!



어제 저녁에 선물을 주겠다고 ㅋㅋㅋㅋ
12시에 준다고 그래서
할매들 잠도 못자고 지둘지둘 하는데
12시가 되고.. 10분이 지나도.. 20분이 지나도... 선물이 음슴.
무슨 공포든 간에 뭘 좀 줘야 에그머니나 하고 맞장구좀 쳐주지.. ㅋㅋ
한시간여를 기다린 끝에 올라온 영상!!!!
"NEW BREED-INTRO" 뮤비!!!!
예전에 찍어뒀다고 했는데 그걸 이제야 보는근영 ㅠㅠㅠ

어머 ㅋㅋㅋ 근뎈ㅋㅋㅋㅋ
역시 밤에 보는거라 그런지 쩜 무섭긴 하네여 ㅋㅋㅋ
그래도 맨끝에 분장하는 모습하며..
스텝들 놀래키는 모습...
너없이 안돼 노래 립씽하며 웃음터져 꺽꺽대는 모습 ㅋㅋ
노무 노무 조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컷 한컷 정성스레 캡쳐를 하고는 싶었으나....
사실... 해골 분장한거 쩜 무서워서 ㅋㅋ

움짤 by.도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