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519 박재범 미국투어[APAHM TOUR]-워싱턴D.C 공연사진들


웃고있으나 엄청 힘들어보임 ㅠㅠ
그럴수밖에.. 아시아 쇼케이스 끝나고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미국으로 날아갔으니 ㅠㅠ


멋들어지게 차려입은것도 아닌 그저 청바지에 티셔츠 뿐인데도 멋있다!!!


와우 ㅋㅋ 손하트 만드신 여성분 네일 예쁘게 잘 되었다능 ㅎㅎ

 


다들 부처핸접에 팔 높이들어 촬영 ㅋㅋ 팔 엄청 아프시겠다 ^_ㅠ


덤파 성만씨와 함께~ ㅎㅎ 이번 믹스테잎에 둘이 같이 부른 노래 불렀다고..
개인적으로 클라우즈도 했음 더 좋았겠다 싶었다.


박재범 미국투어 첫번째 도시 워싱턴에서의 공연 끄읏!!
수고 많으셨어요~ ^^

이제 뉴욕으로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