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2/사진

120303 박재범 1ST 단독콘서트 ②



표정 넘 귀욥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드는 사진 ㅎㅎ 팝핀제이와 재범이 ^^


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등그뉵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헠



우리 댄서 언니는 카메라발이 잘 안받는듯 싶다..
실물로 보면 글케 이쁘고 날씬한데...






잘록한 허리라인 ㅠㅠㅠ 내허리 눈감아 ㅠㅠㅠ



마지막 사진... 그냥 느끼기에 제일 멋진 사진...

정말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사진은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 퍼가셔도 됩니다. ★
★ 단, 리사이징은 하지 말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