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6

161223 Korea Hiphop Festival 박재범

 

 

 

 

 

 

 

 

 

 

 

 

 

161223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KBS 아레나

 

날씨가 느~~~무 추웠던 공연날

그래도 공연장은 따땃해서 오히려 끝나고 나니 땀이 ^^;;;

사실 ㅋㅋ 티켓팅을 할때 어느 구역으로 갈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구조가 특이한 돌출 형태인 데다가

워낙 여기 저기 많이 상관해주는 사장님이라

예전 공연에도 춤은 돌출에서 많이 추고 그래서 돌출쪽으로 정했는데...

이번엔... 본무대에서 춤을 다~ 추셨네요 하하하핳

내가 구역을 잘못 선택했어 ㅋㅋㅋ

근데 정말 이곳 저곳 다 누비고 공연함 ㅋㅋㅋ

돌출쪽도 많이 와줘서 감사함미다~~

 

 

손키스 움짤을 남기며... ^ㅠ^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

★ Do not edit and crop logo. Source: Jennocent (instagram : Jennocent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