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범 2016

160518 국민대축제 박재범

 

 

 

 

 

 

 

 

 

 

 

 

 

 

 

 

 

160518 국민대학교 축제

 

업데이트가 늦었네요 ㅠ

개인사정으로 이제야 올리는데 이디야는 언제 올리지 ㅠㅠ

 

여튼,

 

한달이 다 되어서 지금 기억나는거는

날씨가 너어~~~~~~~~~~~~무 더워서

진짜 미치게 더워서

살이 익을뻔 했다는거 ㄷㄷㄷㄷㄷ

 

그나마 공연때 밀리지 않아서 정말 다행 ㅎㅎ

 

그나저나... 우리 박사장님 턱받이패션, 망토패션에 꽂히셨나

탈의하다말고 목에 걸쳐놔 ㅋㅋㅋㅋ

근데 그게 더 기여워 ♡

 

 

 

 

 

★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출처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됩니다. ★

★ 퍼가실 때는 원 사이즈 그대로 퍼가주시길 바라며, 리사이징 및 2차가공은 금지입니다. ★